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에 가다

주안에 위치한 일본술집 '쇼부'에 가보다

반응형

- 지난 토요일 (5월 29일) -

친구의 한통의 전화 : 술 한잔 할래?

알았다고. 약속을 잡던 중 친구가 일본 술집에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하는 바람에

생각에 보니 주안에서 얼핏 일본술집을 본거 같은 기억이 나서

자신있게. 내가 본거 같다고 가자고 했다.

그래도 찾아 돌아다니기가 싫어서

네X버에  " 주안 일본술집 "  라고 검색하니

3군데가 나오더라 .. 찾아보니 내가 본 집이 쇼부였다.

혹시 몰라서 번지수를 네비에 찍어두고

친구를 만나기 위해 주안역으로 갔다.

내가 길치는 길치나보다.

분명 나오라는 길로 나왔는데

피X헛 가게가 보여야 하는데 안보인다.. ㅡㅡ

네비로 검색해보니 ... ㅡㅡ [ 네비로 찍어와서 다행이지 ]

주안역에서 반대 출구로 나온거였다 ㅡㅡ

다시 돌아가 20분 정도를 걸어서야 쇼부 집에 도착 할 수 있었다.

 

친구는 일본 술집에 와서 처X처럼을 고른다 ㅡ,ㅡ

시아 曰 : " 처X처럼 마실거면 고생하면서 왜 일본술집에 왔냐 새로운거를  마셔보자 "

친구 曰 : 백화수복 냉도쿠리 마셔보자.

술값이 11,000원 ... 비샀지만

비샀지만 처음 마셔보는거라  그냥 결정...

그 다음은 안주

.

.

.

 

학생에겐 좀 부담되는 안주값들...

친구는 안주를 많이 먹는데...

나는

돈 아끼자고 회를 시켰다

회 한접시에 12,000원

 

1시간 30분 가량을 애기 하면서 먹었더니. 어느 새 다 먹었다..

1시간 30분 동안 한접시 먹었다는 건 정말 오래 먹은거다. ㅋㅋ

 

입이 아쉬워 ... 4000원 짜리 매화주를 시키고

안주로 9,000원 짜리 다코야끼파전을 시켜서

1시간 가량을 먹으면서 애기하다가

 

과일주가 마시고 싶다는 친구 때문에..나도 좀 아쉽고 해서 ㅋ 

1500cc  구아바 과일주를 시켰다... 이건 7,000원

 

1시간 가량을 마시다가

 

11시 20분에  술집에서 나와

거의 막차를 타고 집에왔다.



[ 회랑 백화수복 냉도쿠리 를 시켰을 때 ]

 

다른 사진은 알코올이 들어갔고 친구랑 애기하다보니..

못 찍었다....

 

쇼부 인천주안점 위치는 인터넷에서도 안나오길래

내가 찍어서 올려본다.

이 글을 보고 가실 분은 ..

돈을 넉넉히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

학생들에겐 좀 부담되는 가격이더라고요 ㅋㅋ


위치 :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 1동 136-6 신영프라자 1층

영업시간 : 16 : 00 ~ 04 : 00

전화번호 : 032 - 421 - 5597

홈페이지 :  http://www.shoubu.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