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에 가다

동암역에 있는 '훌랄라치킨'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약속이 있었다.

 

친구는 네네치킨을 먹자고 하였고,다음 지도로 집 근처에 네네치킨이 어디있는지를 찾아서

 

친구랑 같이 찾아갔더니. 거기는 테이블이 없더라 ㅡㅡ

 

그래서 그 근방을 돌아다니던 중 훌랄라 치킨을 발견을 하였다.

 

우선 들어가 메뉴를 보는데 맛있어 보이는게 많더라 ㅋㅋ

 

그래서 사장님에게 처음오는데 맛있는 것 좀 추천 해달라고 부탁을 하니

 

메뉴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더라. 설명을 듣고 고른 메뉴는 " 참숯 치즈떡 바베큐 + 참이슬 후레쉬  "

 

친구가 맥주를 먹자고  하였는데

 

치킨에는 맥주가 아닌 소주가 궁합에 맞는다는 소리를 들었던 적이 있어서

 

소주로 시킴..ㅋㅋ

 

소주 1병 마시고 1병 더 시켜서 반병 쯤 마시니깐

 

치킨이 다 떨어졌다 -ㅅ-  그래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다.

 

그 자리에서 새로 하는건지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길래 나오기 전에 화장실을 갖다와야 겠다 싶어

 

갖다오니깐 치킨이 나오고 있더라. 

 

친구는 내가 갖다오는 걸 보더니 친구도 화장실로....

 

티비에선 벌써 위대한 탄생을 하고 있었다.

 

친구가 오기 전까지 먹지 않고

 

이태권이 김태원을 맨토로 지목하는거를 보고 있다가

 

블로그 생각이나서...촬깍



치킨 크기가 엄청 크더라..

 

" 국내산 싱싱한 닭만으로 한다고 " 써 있긴 하던데

 

치킨은 배달을 시켜서만 먹어봤지..

 

이렇게 그 자리에서 직접 먹어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참숯 치즈떡 바베큐 : 17000원

후라이드 치킨 : 15000원

소주 : 3000원

그럼 원래는 41000원인데 계산할라고 하니깐 38000원 나오더라




위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십정동 408-48 101호 [ 동암역점]

전화 번호 : 032-581-2229

홈페이지 : http://www.hoolala.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