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에 가다

키노야에서 먹은 회덮밥

반응형

지난 달 월동준비를 하기 위해

부모님과 롯데백화점에 찾았다

 

쇼핑을 마치고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6층 음식코너를 찾았다

 

어떤 것을 먹을까

고른 것이 회덮밥

 

 

 

엄청 양이 부침하다

회도 많이 들어있다

 

 

 

숨어있는 반찬은

셀레드, 김치, 단무지, 장국

 

 

 

재료가 다 신선해서 좋았다

 

 

 

그리고 어머니 병원 가시는 날

오는 길에 장을 보고 회덮밥을 다시 먹었다

 

근데 지난 달에 먹었을 때보다

회 양이 적어진 것만 같다

 

그래도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