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구매 일기

춘천에서 유명한 감자빵을 먹어보다

반응형

며칠 전 로컬식탁이라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춘천 편을 하였고 닭갈비와 막국수를 소개하다

MZ세대에겐 춘천 하면 감자빵이라 한다며 소개되었다

이상민 씨도 팬에게 선물 받아 먹어본 적 있다며 맛있다고 한다

 

먹어보곤 싶었지만 춘천까지 갈 순 없었다

근데 다행이 인터넷에서 팔고 있었다

 

3개짜리와 10개짜리를 팔고 있었고

하나에 3,300원하는데 인터넷에선 팔지 않는다

 

3개 9,900원

5개 16,000원

10개 29,700원

 

 

실물로 보니 정말 감자 같다

박스도 센스 있다

 

캐릭터 이름은 뽀떼또인듯하다

춘천 감자밭 본점에는 뽀떼또가 새겨져 있는

티셔츠, 인형, 디퓨처 등 굿즈들을 팔고 있다

 

감자빵 종류에는 춘천 감자 빵, 치즈감자 빵, 카레 감자 빵 있다

 

필자는 그냥 오리지널로 시켰다

 

 

춘천 본점에는 감자 라테, 서리태 라테도 판매한다

감자 라테 한번 마셔보고 싶다

 

 

감자 빵 소개

 

 

밀가루가 아니 쌀가루로 만들었다

감자를 통째로 으깨 넣었다고 한다

 

1시간 이상 자연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에 1분 가열하거나

에어프라이어 200도로 10분 돌리면 된다

 

필자는 자연해동을 해서 먹어봤다

다음에는 에어프라이어로 돌려 봐야겠다

 

다른 분들이 올리신 후기들을 보니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쫀득쫀득 해지고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곁박속촉이 되는 거 같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식전에 잼 빨라 먹는 빵 느낌??

 

 

감자라고 해도 믿을 거 같다

 

감자는 시간이 지나면 팔지 못하는 상태가 되기에

해마다 버릴 수밖에 없는 감자를 보고 청년들이 빵으로 만들어

유통구조 개선으로 도시와 농촌을 잇는 플랫폼

사회적 선순환 구조 룰 만들었다

 

 

해동 후 포장지를 뜯으니

웬 감자가.... ㅋㅋ

 

 

속은 으깬 감자가 가득

자연해동으로 먹어도 맛있다

그래도 해동이 100% 되진 않아서 곁은

살짝 굳은 인절미? 식감이었다

그래도 맛있었다

근데 솔직히 3,300원은 비싼 듯하다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4
전화번호 : 1566-3756
영업시간 : 10 ~ 17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