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나는 청중평가단

나는 가수다 제 9라운드 1차 경연

반응형

 

 경연 순서

내가 뽑은 순위

실제 등수

가수

노래

청중 평가

 1

3위

4위

장혜진

가수 : 강애리자

노래 : 분홍립스틱 

자신의 공연의

피날레를 보여준 듯

 2

6위

6위

윤민수 

가수 : 태연

노래 : 만약에  

힘을 평소보다 뺀거

같아 듣기 좋았다

 3

5위

7위

바비킴

가수 : 노사연

노래 : 만남 

힘을 너무 뺀게아닌가 하는 느낌이었다

 4

1위

1위

김경호

가수 : 박미경

노래 :

이유 같지 않은 이유

내가바로  김경호다

노래보다는 Show에

치중이 간 무대

 5

7위

5위

자우림

가수 : 브아걸

노래 : 아브라카다브라

 끝까지 몽환적 인도풍으로 갔다면

 6

4위

3위

인순이

가수 : 김종찬

노래 :

토요일은 밤이 좋아  

역시 무대가 즐겨운

인순이 무대

 7

2위

2위

거미

가수 : 이소라

노래 : 난 행복해 

첫 무대라서

그만큼 완벽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