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블로그 초대장 배포

시아의 4차 초대장 배포 14명 모십니다 [마감]

반응형

 

 

 

 

 초대장 배포 조건 



 1. 운영하고 계시는 블로그 주소 & 최근 한달간 5개 이상의 포스팅

   - 글을 많이 올렸다는 건 그만큼 운영의 열정이 있으시다는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 그냥 단지 나도 티스토리에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2. 만약 블로그가 없으시다면 운영할 블로그에 대한 간단한 소개
   - 최소한 제가 보내드린 초대장을 어떤 식으로 사용을 되는지는 알아야 될거 같습니다 

 3. 최신 포스팅 태그에 '시아' 두글자  추가하기 [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만 해당됩니다 ]
   - 간혹 허위로 블로그주소를 남기시고 초대장을 받으시는 안티스패머 분이 계셔서 그것을 방치하기 위해서입니다

 4.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  초대장을 배포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 꼭 남겨주셔야 합니다. 간혹 초대장 받고싶다고 댓글로 요청하시는 분들 중에 이메일주소를 안적으시는 분이 계세요 
 

 조건을 거는 이유 


 까다로운 절차를 요구를 하는 것은 광고성 블로그 즉 안티스패머 막기 위해서 입니다

 

 정말 본인이 안티스패머가 아니시라면 위에 제시한 조건들은 정말 쉬울껍니다

 안티스패머로 인해 정말 필요로 하신 분들이 기회를 놓칠까봐 좀 까다로운 조건을 거는 것이고 
 
 또 한가지 이유는 저 역시도 티스토리로 이사를 오면서 블로그에 대한 애착이 더 강해졌고, 소중해 졌습니다

 그런 소중한 마음으로 운영 하고 있는 블로그. 그런 초대장이 헛된 곳에 쓰이는걸 바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이번에 모집 인원은 좀 많네요 ^^

 

4월달에는 제가 포스팅을 실수로 발행을 안한 바람에 발급받은 초대장 5장중 4장이 남았고요

 

5월달에는 초대장이 있다는 생각마저 잊어버려서 발급 받은 5장이 고스란히 남았고요

 

6월달에도 초대장을 잊지 않고 5장을 주섰네요 ^^ 그래서 총 14장입니다

 

제가 갖고 있는다고 하여 엿이랑 바꿀 수 있는 것도 아니고 ㅎㅎ

 

이번달에 조금 무리를 해서라도 14장을 모두 쓰겠습니다 ^^

 

저는 인연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블로그 개설 후에도 서로 왕례를 하며 좋은 블로그 인연으로 만들어 봤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