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어플추천

시아의 어플 추천 12탄 : 전통의 야구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15

반응형

컴투스 프로야구 시리즈가 2년만에 3D로 탈바꿈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야구를 좋아해서 전작을 불과 몇달 전까지 즐겼던 저는 2015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사전등록까지 하며 기다렸습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5 첫 로딩 화면입니다

 

 

게임 메인 메뉴입니다

 

 

친선 모드를 하면 상대팀을 고를 수가 있습니다

 

 

선발 투수 변경 과 난이도 설정까지 가능해졌습니다

매일 한경기 승리 시 선수 카드를 한장 주더라고요

친선경기 또한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전 144경기를 치루는 시즌을 좋아합니다

7승 1패 시즌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

 

 

4연승 후 1패를 당하고 3연승 중입니다

기록실로 가시면 이런 식으로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팀타율은 3할로 리그 2위를 달리는 중입니다

실제리그에서도 NC가 팀타율 1위 인데 게임에서도 무서운 타격감을 보이고 있네요 ㄷㄷㄷ

 

 

그래도 저희팀에 박준서 선수가 타율 6위에 기록하고 있네요 ^^

9번타자로 시즌 시작 했는데 지금은 6번타순에...

 

 

우리집 2선발인 김진우 선수가 투수 부분 8위에 기록 중에 있네요

팀 방어율은 2점대인데 왜 투수 순위에는 한명뿐일까요??

 

 

팀타율 2위를 뽐내는 저희 팀 타자들입니다

현질은 안했구요 플레이한지 4일만에 이렇게 됬네요

최정은 사전예약으로 얻은 겁니다 ^^

 

 

교체용 타자들입니다

김상수 선수가 대타용으로는 발도 빠르고 정확도도 높고 좋네요

대타로 올릴 시 능력치가 +20이 되는 효과가 있어 좋습니다

 

 

저희 팀 선발입니다

선수보관함에 무지막지한 선수가 대기 중인데...

 

컴프야는 선발 로테이션이 시작되면

한바퀴 돌때까지 선발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리즈선수는 플레이스토어,애플스토어 1위 기념으로

고급선수카드에서 운좋게 떳습니다

 

 

저희 팀 뒷문을 책임져 주는 손승락.

류택현은 운좋게 선수조합으로 떳어요 ^^

아 그러고보니 투수 플레티넘 카드는 LG만 떳네요 ㅎㅎ

 

그리고 선수 운도 좋은거 같네요 ^^ 4일만에 플래티넘 2장이라니 ^^

 

 

타자들 타율입니다

 

 

박준서 9번 타자의 홈런 2방으로 한현희를 선발로 내세운 넥센을 손쉽게[?] 승리를 거뒀습니다

 

 

컴투스 프로야구 2015 OST

베치기가 부른 해결사라는 곡입니다

 

노래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는 게임할 땐 OST를 끄고 하는데

컴프야만큼은 안 끄고 합니다 ^^

 

얼마 안했지만, 제가 느낀 컴투스 프로야구 2015는 역시 컴투스구나 였습니다

타격이 어렵다 플라이와 땅볼이 많이 나온다는 평들이 많지만

사람마다 느끼는 점은 다르겠지만 저는 그 부분이 오히려 재밌습니다

 

야구는 안타수가 많고 홈런이 많이 나오는 것보다

1점차 투수전이 진정한 재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단 컴투스 관게자분들께서 보실 수는 모르지만

 미벤트창에서 상품을 받으면 게임이 뜅기는 문제는 빨리 해결해주세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은 " 컴투스 프로야구 2015 " 또는 " 컴프야 "를 검색하셔서 해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