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어플추천

시아의 어플 추천 16탄 : "여름"으로 문자를 편리하게 이용해 봅시다

반응형

 TV광고를 통해 알게 된 문자정리 어플 " 여름 "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어플을 소개하자면

택배,카드결제,스팸문자 등 뒤죽박죽 섞여 있는 문자를  카테고리 설정 값에 맞게 자동으로 정리 해주는 어플입니다

정리 뿐 아니라 카드사를 설정 해놓으면 결제 메세지를 통하여 카드 사용액을 자동으로 합산하여 보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SK에서 만든 어플이라 그런지 모델도 설현이군요

요즘은 어딜가던 설현이네요 ^^

 

 

 

일단 어플 첫 실행 화면입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밎 이용 , 만 14세 이상 에 체크를 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말씀드린 카드 사용내역 합산하여 주는 기능입니다

저는 카드가 없어서 작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옆으로 넘기면 카테고리 별로 넘어가게 되고

위아래로 밀면 문자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 메시지 앱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전체 메시지 함

기본적으로 전체메시지함, 카드, 택배, 스팸

4가지 카테고리가 존재 합니다

 

 

 

스팸 함엔 하나가 와 있군요

차단 기능도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자를 누르면 카테고리가 옵니다

" 편집 "을 통해 추가 삭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가족 카테고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가족을 이런식으로 체크를 하신 후

우측 상단에 V자를 누르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명을 입력 후

카테고리와 어울릴 만한 이미지를 선택 후

" V "를 눌러주세요

 

 

 

그럼 가족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겼습니다

※ 인증, 쇼핑정보는 초기 설정 값에선 빠져있는 기본 카테고리입니다

 

 

 

가족 카테고리에 설정 한 사람들에게 온 문자는 이제 가족에 정리가 됩니다

또 카테고리로 설정된 사람들에게 한번에 문자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114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의 로고까지 보여지니 편합니다

 

저는 카드를 사용하지 않지만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그리고 문자를 많이 주고받는 분들에겐 정말 유용한 어플인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