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어플추천

시아의 어플 추천 28탄 - ZUMO(주말에 뭐하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우리 일생에서 문화생활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수하게 많은 정보들을 한눈에 찾아보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어플은

공연,축제,전시,영화의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어플 이름은

' ZOMO(주말에 뭐하지?) '

 

가입을 해야 합니다

 

저는 구글 아이디로 가입을 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 주소

약관에 동의합니다

 

간단한 정보를 체크

 

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알림을 받아 보시겠어요?

네 받을래요

 

간단한 어플 소개를 해줍니다

 

3월 18일 ~ 24일

이번 주에 즐길 수 있는 여가 정보를 알려줍니다

좌 우로 넘기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 밑에 화살표를 클릭하면

이번 주 날씨를 알려줍니다

 

한가지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런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맘에 드시면 GOGO~

영덕대개빵 집을 소개 해줍니다

위치, 시간, 가격, 전화번호, 주차 여부까지

알려줍니다

 

좀더 내가 원하는 정보만 보고싶다면

' DISCOVER ' 클릭 후

카테고리를 찾으세요

 

축제 카테고리

 

영화 카테고리

 

 

전시 카테고리

 

공연 카테고리

 

야구 개막이 다가 오니

잠실 새내역 핫플레이스를

소개해주는 페이지가 있네요

 

홍야공방, 언블런, 수라선 등등이 있다는 군요

 

다른 골목도 알아볼까요?ㅋ

 

주말에 이런 활동은 어떠세요?

 

검색도 가능하고

본인이 좋아요 눌렀던 컨텐츠

관심 카테코리를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페이지에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혼자 , 여행으로 검색을 하니

많은 게 나오네요

 

한개를 선택 하면

간단한 소개와 위치

시간, 가격, 전화번호 , 홈페이지를 알려줍니다

 

가족과 애인 또는 혼자

주말을 즐겁게 보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