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ne/스마트폰

멜론 플레이리스트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 하고 계시는데요

저는 간혹 친구에게 요즘 무슨 노래 듣냐는 질문을 종종 받습니다

그럴때마다 곡 재목을 하나 하나 알려주기 힘들 경우

플레이리스트를 보내주곤 합니다


멜론에 접속하셔서

" MY "

클릭


제가 언제 좋아요를 눌렀는지도

모르는 음악들이 있네요 ㅋㅋ

화면을 내리다보면 


플레이리스트가 있습니다

저는 자주 듣는 노래, 우울할때 듣는 노래, 신날 때 듣는 노래

등등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어서 듣는 편입니다

" 플레이리스트 "

클릭


친구에게 공유하고 싶은

플레이리스트에서 점3개를 클릭


공유아이콘이 뜹니다

클릭


" 카카오톡 공유 "

클릭


공유 대상을 선택하세요


선택이 끝냈으면

" 확인 "

클릭


그럼 이런 식으로 플레이리스트가 보내집니다

" 전체듣기 "를 클릭하면 음악을 들을 수 있겠죠

[ 멜론 유료 사용자가 아니라면 1분 밖에 못듣겠죠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