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컴퓨터 활용

윈도우10 일정앱과 구글 캘런더 연동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에 일정 앱과 구글을 연동하여

구글 캘런더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 10에서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일정'을 검색하면 앱이 뜹니다


※ 없으신 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앱의 모습

좌측 하단에 톱니바퀴 아이콘

클릭




설정 메뉴에서

'계정 관리'

클릭




'+계정 추가'

클릭




'Google+'

클릭




구글 아이디 입력

'다음' 클릭




비밀번호 입력

'다음' 클릭




엑세스가 필요합니다




스크롤로 내려

'허용'

클릭




이름 또는 닉네임 입력




'로그인' 클릭




'완료'

클릭




계정 관리에

구글 계정이 보이면 완료




구글 계정 색 변경을 원하시면

좌측에 구글 일정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V' 표시가 나타납니다

클릭




원하시는 색상을 선택




모든 설정을 마쳤으면

이런 식으로 시작 타일 메뉴에

일정을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