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가족과 보낸 생일🍰

반응형

지난 13일 필자의 생일이었다

작은아버지께서 보내주신 기브트콘으로

가족과 점심을 먹었다


도미노피자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가입 후 주문을 바로 했다

코로나 문제로 비대면이라는 항목이 있었다


정확히 몇 시 몇 분에 도착한다고 써있더니

배달시작과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출발하였다는 톡이 온다

지도상에서 오토바이가 GPS로 잡혀 우리 집으로 오는 게 실시간으로 보인다

도착시각에 정확히 배달이 왔다


피자를 간단하게 사이트에서 주문 가능에 놀라고

GPS로 오토바이가 잡혀 실시간으로 보여주니 놀라고

도착시작에 정확히 와서 놀라고 여러번 놀라는 날이었다

[ 나이 들었나..... 😂 ]


배달은 비대면이라 문앞에 놓고 갔지만

계단 아래에서 지켜보고 계시더라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렸다.



피자를 많이 먹어보진 않아 정확한 맞표현은 못 하겠다 ㅋ

맛있었다




마늘소스와 캡사이신[?] 소스가 있는데

마늘소스는 그냥 마요네즈 맛이 난다

개인적으로 소스 없이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ㅋ




코로나 때문에 가족들과 보냈다




어머니께서 해주신 스테이크

왼쪽은 저녁이면 항상 먹는 건강식

브로콜리 + 콜라비 + 브라질 너트 + 아몬드 + 땅콩 + 발사믹식초

매일 마트 시세 OR 신선도에 따라 살짝 달라진다.




포스팅하고 오타 수정을 하려고 보니

Writing 카테고리에 올린 포스팅 수가

생일과 같은 313이다ㅋㅋㅋ

오타 수정 시간도 3시 13분이다

무슨 우연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