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10여년이 훌쩍 넘어버린 나의 학창시절

반응형


운동을 갔다와서 바나나를 먹으면서 인터넷을 하는데

네이트 ' 박하선 7년 전 19살 시절 cf '라는 기사가 보이더라

내가 알기로는 박하선이 나랑 비슷한 또례로 알고 있는데..
 
생각하며 인터넷 검색창에 '박.하.선' 3글자를 치고


검색을 누르니 ' 1987년 10월 22일 ' .. 내가 생각했던게 맞았다..

그러면 내가
 학교를 졸업한지 벌써 10여년이  흘렀다는건가...

몇일전에는 우연히 개그투나잇이라는 개그 프로를 TV로 보게되였다

코너 중에 ' 기억나니? '라는 코너가 있는데 이 코너는. 추억의 게임들...

장난들을 소재로 재미있게 꾸민 무대였다

보고 있는데 이런... 처음부터 끝까지 학창시절에 내가 쳐오던 장난 들이었다 -ㅅ-

벌써 내가 했던 것들이 추억이라는 개그 소재로 이용 된다는게..

개그를 보며 웃어야 하는데 
눈물만 난다  

[ 겨울뵤올님 비밀 지켜주셔아 합니다 .. 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