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나는 청중평가단

나는 가수다 제 5라운드 2차 경연

반응형

내가 개그맨 이라면

1위 박정현 [ 오늘은 박정현의 세상 ]
2위 김범수 [ 원래 자기 스타일로 부른게좋았다 ]
3위 조관우 [ 평소엔 너무 가성으로만 노래를 부르는게 아닌가 했는데 오늘은 가성이라 좋았다 ]
4위 윤도현 [ 울었다.. 지금까지 나는가수다에서 했던 모든 이야기가 함축해서 부른거 같다 ]
5위 장혜진 [ 장혜진의 평소스타일대로 여운이 남는다 ]
6위 자유림 [ 7명 가수 노래 중 모르는 노래라... 무대 , 느낌 , 편곡 자체는 좋았다 ]
7위 김조한 [ 기교 거북헸고  원곡보다도 안좋았다]

내가 청충평가단 이라면

박정현 , 김범수 , 윤도현

실제등수

1위 박정현
2위 김범수
3위 조관우
4위 윤도현
5위 김조한
6위 장혜진
7위 자유림

탈락자 : 윤도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