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나는 청중평가단

나는 가수다 - 인순이 , 바비킴 , 윤민수 투입

반응형

내가 개그맨이라면

 

1등 인순이 - 나레이션 부터 울컥하게 만든 무대
2등 장혜진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고 ,
                      모르는 노래라 생각하고 봤어도 반할만한 무대 와 노래.
3등 윤민수 - 두개 곡을 자연 스럽게 연결을 했고 호소력이 짙었다.
4등 자우림 - 윤도현벤드가 했던 역활을 이젠 자우림을 하는듯한 느낌
5등 조관우 - 감정을 움직였고 좋았다
6등 김조한 - 신나게 놀고가자고 했으나 개인적으로는 신나지가 않았다
7등 바비킴 - 첫 무대라 그런지 떨고 실수를 많이 한듯한 느낌이었다.

 

내가 청중평가단이라면

인순이 , 장혜진 , 윤민수


실제등수

1등 인순이
2등 윤민수
3등 김조한
4등 조관우
5등 바비킴
6등 장혜진 
7등 자우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