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비밀번호를 변경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정말로 오랜만에 잡담 포스팅을 올리는거 같습니다 ^^

어제 7차 초대장을 배포를 하면서 보니
벌써 제가 배포한 초대장으로 블로그 개설 하신 분이 79명이나 되더라고요 깜놀~ 
79명이나 되시는데 찾아주시는 이웃분은 손에 꼽힌다는거.. 아니 한명도 없나... [서운하기도 합니다 흑흑]

아참~! 포스팅을 올리면서 보니 '아이디 보안등급을 알아보기'란 메뉴가 있더라고 
저도 보안등급이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헉~ 위험단계.. 안전하지는 않겠다 싶었는데.... 경고도 아닌 위험이라니...

저는 누군가 해킹한 흔적이 있나 싶어 바로 로그인 기록을 확인 해봤더니 다행히 해킹 흔적은 없었습니다
비밀번호를 바꾼적이 없어서 그런가 싶어 비밀번호를 변경해보니 보안등급이 '안전'으로 바뀌더라고요 ^^ 

저는 ' 비밀번호 변경 ', ' 케릭터 이름 정하기 ' 이 두가지 질문이 제일 어렵네요 ㅋ.ㅋ 

대부분의 사이트나 게임에선 ' 시아 '라는 닉네임은 이미 존재하는지라.... 흐흑 [ 제가 엄청 유명하나 봅니다 ㅋㅋ ]
한마디만 더 하면 욕먹을까 두려워 이만 쓰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아이디 있으신 분은 해킹 당하시기 전에 자신의 등급을 알아보시고 예방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