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잿빛하늘.. 최악의 미세먼지

반응형

2019. 03. 05

 

3월이 되어 날씨도 봄기운을 재법 풍긴다

덩달아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린다

5일 연속 최악의 미세먼지....

봄에만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과

에너지를 느끼고 싶은데

미세먼지가 나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필자는 며칠 전 인터스텔라 영화를 보았다

재밌다는 얘기는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듣긴 했지만... 기회가 닿지 않다가

우연히 인터스텔라 시작 전 광고를 보고

관람을 하게 되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을 천재라

부르는 이유를 알 것만 같았다...

정말 재밌었다...

근데 왜 요즘 날씨가 오버랩 되면서

슬퍼지는 것일까

 

옛날에는 깨끗하고 높은 하늘로 유명했던 한국

하지만 이젠 잿빛하늘이다

일본만 보더라도 하늘이 깨끗하던데....

물론 중국이 100% 책임이라곤 볼 순 없겠지

하지만 중국 영향을 받는건 사실인거 같다

중국과 공조하여 하루 빨리

깨끗하고 높은 하늘의 명성을 되찾길 바란다

 

ps.

오른쪽 정렬으로 포스팅을 한번 해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