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소고기무한리필 집을 갔다.... 근데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을 먹기로 하였다

책을 산다는 나를 따라온다고 하여

책방 근처에 있는 소고기 무한 리필점을 찾았다

 

이 사진만 봐도 아는 사람은 어디인지 아실 거다

다섯부위를 주고 다 먹으면 특정 부위를 지목하여

리필받을 수 있다

1인당 19.900원

우리는 한판을 먹고 2번 리필받았다

 

웬만하면 맛집 카테고리에 올리고 싶지만

리필용 고기는 오래되었거나 안 좋은 고기를 주는 듯하다

거기서 모든 게 부정적으로 보이기 시작하였다

 

소고기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에서

어느 정도 예상은 하였지만, 도가 지나쳤다

고기에서 양말냄새가 난다

꼬랑내가 난다

 

우연히 안 좋은 게 걸린 건가 싶기도 하고

돈이 아까워 한번 더 시켜 보기로 하였다

 

이번에는 덜 하긴 하지만

확실히 리필용은 안 좋은 고기를 쓰는 듯하다

 

또 처음에는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려면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고 하시더니

고기를 먹다 샐러드바를 둘려 봤다

친구에게 상추를 먹겠냐고 물어보는데

 

인상을 쓰면서 [인상은 원래 그런 거 같다]

시비 거는 투로  샐러드바를 이용하시던 안 하시던

샐러드바 추가 요금은 받습니다라고 하신다

 

뭔 소리지 싶으면서도

천 원 밖에 안 하고 폭염이라

더워 죽겠는데  따져 묻기도 싫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안 좋은 기억 남기기 싫었다

 

그럼 그냥 먹자. 상주와 쌈장, 버섯, 고추 , 마늘을

가져와 먹었다

 

먹는 와중에도 주인은 계속 알바생에게 너무 막하는 거 같았다

인상을 쓰면서 이거 해라 저거 해라

 

다시는 안 온다는 말을

친구와 한 10번은 한 거 같다

 

체인점 같은데

장사 그렇게 하지 마세요

열심히 하시는 다른 사장님까지

욕 먹이는 일입니다

 

가게 이름과 지도는 안 남기겠다

맛집이라는 표현을 쓸 수가 없다

 

 

반응형

'Writing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맥 그라인더 구매기  (11) 2019.07.10
날씨가 무섭다  (8) 2019.07.08
감사합니다  (18) 2019.06.21
300곡 무료듣기가 사라져 버렸다.. 어디서 노래를 듣지???  (20) 2019.05.24
스승의 날... 어릴 적 추억  (13) 2019.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