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옛날전통육개장을 먹어보다

반응형

오늘은 동암역 근처에 있는 마트에서

장을 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 근처에 위치한

옛날육개장집을 찾았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던 벌로였던 옛날육개장

엿날육개장이라는 게 원래 그런 맛인가

다른 집에서 먹어보기로 했다

 

 

[ 2019/12/07 - 연안식당 간석점에서 꼬막비빔밥을 먹다 ]

▲ 요기서 살짝 언급

 

 

전에 먹었던 전통육개장은 고사리가 없었고

큼지막한 파들이 많이 있었지만

이집은 어머님께서 알고 계시던 육개장이었다

 

 

 

 

전날 연애의 맛에서 이재황♥유다솜 편에서

떡갈비 먹는 장면이 있었다

우리도 떡갈비를 먹었다

 

육개장은 간이 짜고 떡갈비 소스는 달았다

짠단짠단이었다

 

가격은 착했다

육개장 5,500원 떡갈비 5,500원

하지만 맛있게 먹진 않았기에

맛집이 아닌 일기에 올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