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나는 청중평가단

나는 가수다 제 7라운드 1차 경연

반응형

 

내가 개그맨이라면

 

1위 바비킴

- 노래 와 음색이 어울렸고 , 자기 노래인듯 좋았다. 

 

2위 인순이

- 역시 연륜에서 묻어나는 포스와 무대를 장악하는 능력은

   아무나 못 따라갈거 같다

 

3위 자우림 

- 가시나무가 이렇게도 편곡이 되는구나.. 정말 대단했고.

  원곡보다도 감히 좋았다라고 말하고 싶다

 

4위 김경호 

- 첫 무대임에도 완전 자기 노래를 부른듯..

  편안하고 안정되게 부른거 같다.

 

5위 조관우

- 이젠 나가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여유가 생긴거같다

 

6위 장혜진 

- 첫무대를 편안하게 들었다.

 

7위 윤민수 

- 원곡과 정 반대의 편곡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으나,

   다시 듣진 않을거 같다.


청중평가단이라면
 
바비킴 , 인순이 , 자유림


실제 등수

 

1위 바비킴
2위 인순이  
3위 자우림
4위 김경호
5위 윤민수
6위 조관우
7위 장혜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