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나는 청중평가단

나는 가수다 제 6라운드 2차 경연

반응형

내가 개그맨이라면?

 

1위 인순이 [ 인순이 나이에 이 노래를 부르니 노래에 자기의 삶을 감정과 애기를 담은 듯 보였다.. 인순이 무대에선 난 항상 우는거같다]
2위 자우림 [ 원곡은 모르지만, 완전 자우림 의 노래 처럼 들렸다. 3번의 옷을 갈아입었지만, 전혀 부자연스럽지가 않았다..  ]
3위 조관우 [ 조관우 스타일 + 평가단과 호흡을 하는 최고의 무대였던거같다. 노래를 들으며 롤러장이 생각이났다. 이정도로 90년대의 노래를 21세기가 아닌 70년대 풍으로 해석을 했다는 김태훈 자문위원말이 딱 맞는거같다. ]
4위 장헤진 [ 저번 주 1등을 해서 부담없는 무대를 보여준듯하다.. 너무 오바하지않고 절제 되었지만, 충분한 파워풀한 무대 ]
5위 윤민수 [ 원곡은 절제되고 뚝 내려놓는 듯한 느낌의 노래인데.. 너무 화려한거아닌가.. ]
6위 바비킴 [ 윤종신 노래는 발음을 가사전달력이 중요시하는 노래인데. 원곡이 너무 좋아.. 바비킴의 무대는 벌로였다 ]
7위 김조한 [ 나는 개인적으로 김조한 스타일의 기교가 거슬리고 안좋아 한다.. 오늘은 더 그 기교 때문에 노래에 몰입하는데 방해를 줬다 ]


내가 청중평가단이라면?

인순이 , 자우림 , 조관우


실제 등수

1위 자우림
2위 인순이
3위 조관우
4위 장혜진
5위 윤민수
6위 바비킴 
7위 김조한


탈락

김조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