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2회 연속 쿨펀치 블로그 이벤트 당첨 'SanDisk 16Gb'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쿨펀치님 블로그에서 했던 2월 이벤트에 당첨 되어 후기를 올렸었는데
3월 이벤트도 당첨이 되어 글을 쓰게 되었네요 ^^
저는 운이 좋은 사람이나봅니다. 아니면 네이버가 저를 좋아하는건가?ㅋㅋ



택배 도착 예정 시간이 문자로 왔을 땐 분명 대한통운이었는데
상자는 우체국 택배네....
 


이번 달엔 편지[?]도 있네요 ^^



usb를 감싸고 있는 스폰치
왠지 센드위치 느낌이..ㅋㅋㅋ 



SanDisk 16Gb USB메모리.
근데 아쉬운 점은 고리구명은 있는데 줄이 없다 ㅡㅡㅋ 
뚜겅형 usb가 오래되서 뚜껑이 그냥 빠지는 게 있는데 그 줄에 연결 해서 써야겠다



편치와 함께.. 
잘  쓰겠습니다 쿨펀치님
앞으로도 쭈욱 좋은 인연 만들어보아요 ^^

뱀발 1 : 근데 자동 p테그 좋은점도 있네요.
사진 포스팅을 할때 저는 사진 한줄 띄고 코맨트 두줄띄고 이런 식으로 올리는 편인데
p태그는  자동으로 한줄 두줄을 띄어지니 이건 편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