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한 갤럭시탭A 7.0

반응형

지난 6월 13일

핸드폰 화면이 안 들어오는 이유로 서비스센터에 갔다가

핸드폰을 바꾸는 일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핸드폰에 대해 배우기 위해 카페를 돌아다니다

최근에 핸드폰 바꾼 고객에게 15만 원 쿠폰을 준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탭, 보조배터리, 기어, 무선충전기 총 4개 중 선택하여 쿠폰을 적용 할 수 있었지만

마땅히 살 제품이 없었습니다

 

제품이 품절 되면 다른 제품이 올라온다고 하여

필요한 물건이 올라오기를 기다렸습니다

마음속으론 블루투스 스피커를 외쳤죠ㅋㅋ

 

기다리다 기다리다 쿠폰이 소멸된다는 문자를 받고

보조배터리는 사은품으로... 무선 충전기는 이벤트로 받았고

기어는 제가 시계를 안 차는지라 필요 없었습니다

 

아버지 걷기 하실 때 지도를 보고

저는 동영상을 보기 위해 탭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카페에선 배송이 엄청 느리다는 불평불만이 많았고

이벤트 페이지에도 10~30일이 걸린다고 써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 다행히도 주문한 지 6일 만에 왔어요 ^^

 

 

 

 

박스 안에는 갤럭시탭 상자만 덩그러니

 

 

 

갤럭시 탭 A 7.0인데 상자에는 6이라고 쓰여 있네요

[ 왜 그런거지 ]

 

 

 

상자를 여니 제일 먼저 보이는 탭 본체

 

 

 

조심스레 겉 포장지를 뜯고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충전기 , USB , 본체 , 설명서

 

 

 

갤럭시S7 엣지도 엄청 크게 느꼈었는데

탭 세팅을 하기 위해 1시간가량 만지다

갤럭시S7 엣지 화면을 보니 왜 이리 작아 보이는지 ㅋㅋㅋ

근데 탭도 생각 했던 거 보단 작았어요

 

 

 

잠금화면 #1

 

 

 

잠금화면 #2

 

 

 

매인화면 #1

 

 

 

매인화면 #2

 

 

 

서랍화면

 

PS. 와이파이 모델이라 와이파이가 없으면 인터넷을 할 수가 없어

혹시 데이터 없이 볼 수 있는 지도 앱 좋은 거 아시면 추천해주세요

인터넷에서 찾아서 몇 개 다운받아 봤는데

저에겐 안 맞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