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맛집에 가다

인천 맛집 참치회 무한리필집 참치Jo

반응형

지난번 친구 추천으로 가려다 실패하여 전어회를 먹고 54일 만에 다시 시도 한 참치조

넉넉 잡고 3일 전 예약을 시도했고 2자리 남은 라운지 자리로 간신히 성공하였다

 

 

1호점

 

 

자리가 세팅 되어있다

 

혼마구로, 실장특선, 진, 선, 미, 기본 총 6개 메뉴로

10만 원, 8만 원, 6만 원, 4만 5천 원, 3만 5천 원 2만 8천 원으로 되어 있다

 

차례대로 부위는

특선 + 참다랑어뱃살

진+참다랑어등살, 속살

선 + 참다랑어가마, 아까미

미 + 머릿살

기본+가마, 아가미

눈다랑어, 황새치

 

우리는 선을 먹었다

 

 

2~3명의 세프님께선 쉴 세 없이 회를 뜨고 계신다

 

 

죽과 장국

 

 

떨어질 때쯤 새로운 부위를 설명과 함께 주셔서

후기에서 많이 본 나무 사각틀보다 좋은 듯하다

 

 

참치무조림과 초밥

 

 

깻잎 마끼라 해야 하나...

땅콩잼? 이 들어갔는지 고소하고

상큼하고 맛있었다

 

 

우리가 앉은자리 뒤에서 참치 머리를 해체하시는 세프님이 계시는데

중간중간 부위를 알려주시며 드셔 보시라고 한 점씩 여러 번 주셨다

 

한 5~6번은 주신 듯하다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다

세프님 아니었음 간장에만 계속 찍어먹었을 덴데...

 

 

석화굴

 

 

설명해주셨는데 생각이 안 난다

모르고 한입에 먹으려다 고생했다

 

 

어쩜 이리 생각나는 부위가 하나도 없을까

사진을 찍었으니 그냥 순서대로 부위를 노트에 메모라도 해둘걸 그랬다

 

 

참치에 부위가 참 많고 맛도 다 다른 게 참 신기하다

 

 

육회처럼 생긴 참치회

마끼 깻잎버전 다음으로 맛있었다

 

 

메로구이

살이 연하여 마치 회를 먹는 거 같았다

 

 

블로그 후기를 통해 같은 그림 맞추기라도 하려고 암만 찾아봐도

참알못에겐 다 그게 그거인 거 같다

 

 

지리탕

 

칼칼하니 느끼함을 잡아준다

소주 안주가 될 수도 있을 거 같다

 

 

새우튀김

 

 

보통 다른 참치횟집에선 이 정도 먹으면

벌써 느끼해서 더 이상 젓가락이 안 가는데

 

술도 안 마시는 친구라 더더욱 회를 많이 먹었는데

느끼하지가 않다

 

손님이 많아 회전율이 좋아 회가 신선해서 그런 건가...

 

부위는 다 나온 듯하다

종업원께서 마끼랑 알밥 중 식사도 있으니

다 드셨으면 주문해 달란다

 

맥주가 반잔 정도 남아있으니

세프님께서 더 드릴까요 여쭤봐 주신다

 

더 주신 회를 다 먹고 1~2점 남은 시점에서 느끼함이 온다

 

 

필자는 마끼를 먹었다

 

 

친구는 알밥을 먹었다

 

 

게산하고 나오는 길에 한 장 찍어본다

제일 끝 빈자리 두 개가 우리가 앉았던 곳이다 ㅋ

 

아~ 계산을 하면 따뜻한 헛개수 꿀물 캔음료를 주신다

 

서비스가 좋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듯하다

물론 회 맛도 좋고

 

 

느끼한 뱃속을 메가커피로 달랜다

 

 

 

주소 : 인천 부평구 십정동 426-3번지 1층

전화번호 : 032 - 433 - 4331

 

영업시간 : 15시 30분  ~ 23시

(라스트오더 22시 30분)

일요일 정기휴무

 

※ 예약은 필수다

라운지도 상관없다면 2~3일 전

 

룸에서 먹고 싶다면

최소 일주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할 듯싶다

 

어떤 블로그에선 한 달 전에 하라는 분도 계시다

 

반응형

'Travel > 맛집에 가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안역 범맥주  (1) 2023.01.28
인천 소고기 맛집 주안역 신흥정육식당  (0) 2023.01.26
Gong Cha(공차) 인천 동암점  (0) 2022.11.25
황가네 꼼장군 동암점  (2) 2022.11.21
유복참지&초밥 간오점  (0) 2022.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