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riting/일기

레알팜 게임을 해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아입니다 

저는 단판으로 끝내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축구, 농구, 야구 같은 스포츠 게임을 즐겨하는데 

요즘 들어 무언가를 장시간 투자하여 꾸준하게 하여 꾸미는 게임을 하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왕 하는 거 새로 나온 게임으로 해보자 싶어 찾아보니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검색 중.... 이왕 하는 거 실제로 나에게 돌아올 수 있는 걸 하잔 생각에 

어느 정도 등급이 되면 내가 재배한 작물을 직접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는 레알팜이라는 게임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일단 캐릭터는 남, 여 각각 한 명 밖에 없네요 

시아라는 닉네임이 이미 있어서 

nlor로 만들었습니다 ㅋ


내가 앞으로 꾸며야 할 나의 땅

[ 게임에선 내 땅 갖기가 쉽네요 ㅋ ]


작물을 재배하려면 밭이 있어야죠

밭을 만듭니다


초보라 상추밖에 못하네요 ㅋ

아무 때나 잘 자라고 거름이 필요 없는

[ 게임 상 ]

상추를 심어요


1년 내내 심기가 좋다네요 

3일이 걸린다네요

게임시간 하루가 실제 시간 1분입니다

1시간이면 두 달....  하루면 4년


상추씨앗 뿌리는 중

이런 마당 있는 집에서

개 키우는 게 로망인데

강아지가 있네요 😍


재배를 하면 작물의 등급이 나오고 

20일간 가격 변동을 보여줍니다 

비쌀 때 팔아야죠?ㅋ


달인 등급에 올라가면 수확할 때 

랜덤으로 레알 조각[?]을 주는데 

그 레알 조각을 모아서 

개수에 해당되는 실물 상품과 교환을 할 수 있다네요 

뭐 달인 되기가 힘들고 오래 걸리겠지만 

한번 재미 삼아해 보겠습니다 ㅋ



반응형